호텔추천

돌체 럭셔리 룸 (Dolce Luxury Rooms)

행복을전해요 2022. 6. 17. 09:03

 

돌체 럭셔리 룸 (Dolce Luxury Rooms)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

관광지들가려면15분 정도 걸어야하지만 치안, 위생,직원태도 등 다 좋았습니다.
돌체 럭셔리 룸 (Dolce Luxury Rooms)


최고”

훌륭한 위치. 방은 매우 깨끗하고 모든 시설은 새 것처럼 보입니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됩니다.
돌체 럭셔리 룸 (Dolce Luxury Rooms)


머물기 좋은 곳 ”

위치가 매우 좋았고 주요 명소에 쉽게 갈 수 있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나홀로 여행자로서 매우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의사 소통과 방향은 매우 명확했습니다. 침대는 실제로 매우 편안했고 방은 가정적이었습니다. 아래층 레스토랑에는 매우 도움이되는 놀라운 직원이 있었고 음식은 Nonna가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방에 대해 전혀 흠 잡을 데가 없습니다.
돌체 럭셔리 룸 (Dolce Luxury Rooms)


최고”

매우 깨끗합니다! 친절한 직원. 매니저 Francesco는 길 찾기와 체크인을 도와주는 매우 참을성이있었습니다. 좋은 가격.
돌체 럭셔리 룸 (Dolce Luxury Rooms)


최고”

훌륭한 위치, 스페인 계단까지 도보 15분.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호텔. 호텔에 리셉션이 없고 모든 추가 정보는 관리자에게 서면으로만 알 수 있습니다. 별로 편하지는 않았지만) 사소한 일입니다. 매니저는 질문에 답하고 모든 것을 도우려고 노력했습니다. 다음에 나는 즐거움과 함께이 호텔에 머물 것이고 나는 모두에게 조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