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 13

시드니 가족여행 , 해수욕하기 좋은 해변 추천

시드니 가족여행 , 해수욕하기 좋은 해변 추천 시드니에는 가족들이랑 놀기 좋은 해수욕 하기 좋은 비치들이 많이 있는데요. 시드니 관광청에서도 추천 하는 해변이 무려 9개나 되어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여기에 유명한 비치는 물론 한국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비치까지 다양하게 있을텐데요. 시드니 가족여행 중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해변 지금 바로 추천해드릴게요.^_^ 실제로 시드니에는 100개가 넘는 비치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9개를 뽑고 또 그 중에서 가족들이랑 놀러 가기에 좋은 해변을 추천 드리는거라 ㅋㅋ 정말 고르고 고른 해변이라 보심 돼요. 첫 번째는 명불허전 본다이 비치랍니다. 일단 시드니 가족여행을 갔다면 본다이 비치는 그냥 인사하듯이 들러갔다 오는곳인데요. 기념품점도 있고 레스토랑과 카페,호텔들이 ..

카테고리 없음 2018.03.29

베이징 자유여행 , 공항 근처 숙소 추천

베이징 자유여행 , 공항 근처 숙소 추천 베이징은 우리나라와도 가까이에 있어서 2박3일 3박4일과 같은 짧은 일정으로 여행을 다녀오기 좋은데요. 처음 간다면 여행사를 통해서 가는 것도 괜찮지만 혼자나 다른 일행이 있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면 베이징 자유여행도 나쁘지 않죠.ㅎㅎ 오늘은 베이징 자유여행을 알아보고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릴게 있는데요. 바로 숙소랍니다! 어딜 여행 가나 저는 숙소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 하는 편이라 항상 항공권 예약하고 숙소부터 잡거든요.^^ 베이징에서 묵기 좋은 숙소 한 곳 바로 공유할게요~ 공항 근처에 위치한 시틱 호텔 베이징 에어포트라는곳인데요. 숙박료도 7만원초반대부터 10만원 중반대까지 아주 저렴하더라고요. 여행 첫 날이나 마지막 날 묵으러 오면 되겠죠? 체크인..

카테고리 없음 2018.03.28

라스베이거스 호텔 , 이탈리아 테마 호텔 벨라지오

라스베이거스 호텔 , 이탈리아 테마 호텔 벨라지오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양지로 라스베이거스에 놀러다녀올까 간보고 있는데요.ㅎㅎ 항공권을 예약하려면 4월달부터는 미리 잡아둬야 할 것 같아서 사실 3월 말인 지금은 벌써 마음이 급하답니다.ㅠㅠ 뭐든지 여행지가 결정 된다면 빨리 빨리 해결을 해야하는 성격탓에 넘나 힘드네요. 라스베이거스 호텔을 보니까 휘황찬란한 곳이 넘나 많아서 어디로 예약해야 할지 감이 안오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이곳 저곳 많이 둘러보고 실제 이용객들 후기도 찾아보고 금액대도 저의 여행 라이프와 맞는 곳으로 찾아봤는데요. 호숫가에 자리한 이탈리아 테마 호텔 한 곳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시티센터 옆에 위치한 벨라지오라는 호텔 인데요. 1박 숙박료는 20만원 초반대랍니다. 제가 숙박료 보는 ..

카테고리 없음 2018.03.27

일본 쇼핑 가볼만한 곳 , 지역별로 정리 고고

일본 쇼핑 가볼만한 곳 , 지역별로 정리 고고 일본에 가면 놀고 먹고 오는 것도 좋지만 한국에 돌아오기전 해야 할 것이 있죠 바로 쇼핑~쇼핑~폭풍 쇼핑인데요. 오늘은 일본의 다양한 지역에 있는 쇼핑거리를 알아봤답니다. 일본 쇼핑 가볼만한 곳 카메라부터 전자제품을 구입할만한 지역은 JR 아키하바라역 주변인데요. 도쿄에 위치해 있죠 컴퓨터,카메라,카세트,시디,노트북 등등 다양한 전자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답니다. 다음은 신주쿠 역 주변인데요. 이 곳도 도쿄죠~ JR 신주쿠 니시구치,히가시구치,미나미구치 역 주변에 가면 멀티미디어,시계,카메라,대형 디스카운트 매장이 많아서 저렴하게 구입을 하고 올 수 있겠더라고요. 중고쪽으로나 가격면에서 착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신주쿠로 고고!! 우리 일상 생활에서 빠질 수 ..

카테고리 없음 2018.03.26

오클랜드 호텔, 가족끼리 묵기 괜찮은 아모라

오클랜드 호텔, 가족끼리 묵기 괜찮은 아모라 안녕하세요~ 오클랜드에는 중심부 위주로 괜찮은 호텔이 많이 있는데요. 가족 단위로 묵기 괜찮은 호텔을 한 곳 찾았답니다.ㅎㅎ 숙박료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중간선에 위치가 일단 좋아서 주변에 돌아볼만한 관광지가 많이 있더라고요. 오클랜드 호텔 아모라 호텔 오클랜드 인데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2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0시 입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체크인 할 때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랑 신분증을 보여줘야 하는데요. 신용 카드가 없는 경우 호텔 도착전에 미리 연락을 해둬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객실 예약 수가 4개가 넘어가면 추가 정책 때문에 수수료가 따로 부과 될 수 있다고 하니 이 부분도 참고하세요. 오클랜드 호텔 아모라는 4성급 호텔로 편의 시설은 3개의 ..

카테고리 없음 2018.03.24

뉴질랜드 자유여행 , 옥상 테라스가 예쁜 호텔 추천

뉴질랜드 자유여행 , 옥상 테라스가 예쁜 호텔 추천 안녕하세용!!! 해외여행 가는건 언제든지 신나고 설레고 막 모험심이 샘쏫는것 같아용ㅎㅎ 다음달에 가족들이랑 같이 뉴질랜드 자유여행을 가는데요>ㅇ 뉴질랜드 여행 다녀온 친구가 풍경이 넘나 예쁘다며 진짜 강추하더라고요. 사실 그래서 이번 여행지를 뉴질랜드로 선택한 이유도 한 몫 된답니다. 여행지를 선택 했으면 항공권 발권하고 코스를 선정하고 숙소도 예약해야 하는데요. 숙소는 제가 잡기로 해서 열심히 숙박 사이트를 돌아보고 있어요. 아무래도 금액적인 부분도 무시못하지만 지리적인 위치도 무시를 못하겠더라고요. 처음 가는곳이니 만큼 중심지에서 돌아다니는게 편할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도심에 위치한 리지스 오클랜드란 호텔을 집중적으로 보고 있는데요. 숙박..

카테고리 없음 2018.03.23

이스탄불 여행 ) 최대의 시장 그랜드 바자르

이스탄불 여행 ) 최대의 시장 그랜드 바자르 이스탄불 여행을 가면 누군가가 추천하는 이 곳 이스탄불의 전통 시장인 그랜드 바자르인데요. 규모도 엄청~커서 입구에서 들어가기 전부터 미리 지도를 준비해서 가야한다고 하더라고요. 호객행위도 물론 시장 상인들이 많이 하기 때문에 여성분들끼리 가실때는 특히 더더욱 조심하며 돌아봐야 하는 곳이랍니다. 이스탄불 여행 중 가볼만한 그랜드 바자르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9시~오후7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9시~오후3시까지 짧은 시간 영업을 합니다. 휴무일은 일요일과 종교적 휴일이니 피해서 방문하시는게 좋겠죠? 이스탄불 여행 중 가볼만한 그랜드 바자르까지 찾아가는 방법은 트램을 타고서도 갈 수 있는데요. 트램 베야짓 카팔르 차르쉬 역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사람들..

카테고리 없음 2018.03.22

란타우섬 관광지, 란타우 피크&디즈니랜드

란타우섬 관광지, 란타우 피크&디즈니랜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가깝게 4박5일 일정으로 해외여행을 어디로 다녀올까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홍콩은 어떠세요? 물가도 크게 비싸지 않고 우리나라와 살짝~비슷한 느낌도 있기 때문에 다녀오기 넘넘 좋은 아시아권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홍콩 중에서도 란타우섬이 아이들 데리고 하루 일정으로 다녀오기 괜찮더라고요~ 란타우섬 관광지를 찾아보니 전망대로 구경하고 오기 좋은 란타우 피크랑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디즈니랜드 두 곳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먼저 란타우 피크부터 살펴볼게요~ 란타우섬 관광지 란타우 피크는 오전7시~오후8시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야경을 좋아한다면 일몰 시점에 방문하는게 좋고 탁 트인 전망을 시원하게 보고 싶다면 오전~해 지기 전에..

카테고리 없음 2018.03.21

방콕 자유여행 , 가볼만한 곳 아시아티크&짜뚜짝 시장

방콕 자유여행 , 가볼만한 곳 아시아티크&짜뚜짝 시장 안녕하세용~ 방콕 자유여행은 다른 나라 여행보다 더욱 쉽게 돌아다닐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이 엄청나게 잘 발달 되어 있지 않지만 방콕의 택시들이나 도보로 걸어서 여행을 하기에 나쁘지 않기 때문이지요.ㅎㅎ 방콕 자유여행을 간다면 어디로 가볼지 코스 선정을 잘 하고 떠나야 할텐데요. 오늘은 방콕 자유여행 중 가볼만한 곳 두 곳을 뽑아봤으니 아직 방콕 여행 전이라면 참고 하셔서 찾아보시고 마음에 들면 출동 고고 하기로 해요. 방콕 자유여행 중 가볼만한 곳 첫 번째는 아시아티크 입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방콕의 명소로 꼽히고 있는데요. 다만..예전보다 현지 느낌이 많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어요ㅠ.ㅠ 한국인들은 물론 중국인,일본인까지 많은 사람들이 태국으로 여..

카테고리 없음 2018.03.20

홍콩 침사추이 명소 , 심포니 오브 라이트 꼭 보고 와야죠~

홍콩 침사추이 명소 , 심포니 오브 라이트 꼭 보고 와야죠~ 홍콩 여행을 가면 다들 흔히 이 말을 하더라고요. "야경이 아름답다"라구요~ 그렇기에 홍콩 여행을 가면 자연스레 야경도 함께 보고 오는데요. 야경이 아름다운 나라 홍콩 침사추이 명소를 오늘 소개해드릴테니 홍콩 침사추이로 방문한다면 이 곳에서 야경 꼭~꼭 보고 오세요! 홍콩 침사추이 명소 바로 심포니 오브 라이트 인데요. 두바이에는 분수쇼가 있다며 홍콩에는 레이저쇼가 있답니다. 40개가 넘는 고층 건물들이 합작해서 만들어 내는 멋진 레이저쇼를 볼 수 있는데요. 날짜가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매일 밤마다 쇼가 진행되기 때문에 언제가도 볼 수 있답니다. 홍콩 레이저쇼는 매일 밤 8시에 진행이 되는데요. 기네스북에까지 등재가 된 멋진 쇼라 확실히 볼만한..

카테고리 없음 2018.03.19